본문 바로가기
투자 성장기록

앱테크 추천: 케이뱅크 행운상자 열기

by 나의달님 2022. 3. 15.
반응형

현금줍줍 행운상자! 열 때마다 현금 100% 당첨, 소액 부업 추천!


안녕하세요? 오늘은 나름 쏠쏠한 앱테크, 부업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:)
여러분은 케이뱅크에서 하고 있는 행운상자 이벤트를 아시나요?

저는 이걸로 일단 총 5,148원을 벌었는데요, 행운상자를 열 때마다 100% 현금이 지급되기 때문에 가족들에게도 추천했던 이벤트입니다. 가족들이 주말에 계좌 개설을 하면 저도, 가족들도 더 큰 돈을 벌 수 있을 거예요. 로또를 사도 결코 되는 일이 없는데 작은 상자를 100개 받아서 여니까 나름 재미있더라고요 ㅎㅎ

일상의 소소한 재미 + 소액 용돈벌이추천드리겠습니다.

더 자세히 알아볼까요?
1.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 소개 (추천인 링크)
2. 이외 부업 아이디어: 티스토리 블로그


1.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 소개

본 이벤트는 2020년 7월 1일부터 진행되었으며, 2022년 6월 30일에 마감된다고 합니다. 아직 기한은 널널하네요.

그럼 어떻게 하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. 아주 간단합니다. 여러 증권사에서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주는 혜택과 마찬가지라고 보시면 됩니다.

바로 이 이벤트입니다.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상자에 꽝은 없고, 매일 1명은 10만원이 당첨된다고 합니다. 상자를 열어서 얻은 상금은 모두 현금으로 바로 케이뱅크 계좌에 입금되고요. 케이뱅크앱을 좀 둘러보니 카카오뱅크랑 많이 비슷합니다. :)

이렇기 때문에 친구에게 공유를 많이 할수록 유리합니다. 저는 다른 분에게 공유를 받아, 처음으로 계좌를 개설했고, 그분, 저 둘 다 상자를 100개씩 받았습니다. 추천인, 피추천인 모두에게 보상이 돌아가니 너무 좋은 것...

가입하는 데에는 3분~4분 정도가 걸리고, 증권사 계좌 만들 때 으레 필요한 준비물,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그리고 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. 행운상자는 수령 후 익월말까지만 유효하기 때문에 미루는 일 없이 미리 열어 현금으로 확보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위에 당첨금 확률이 나와있습니다. 저는 거의 20~59원이 나왔지만, 1천원도 두 번은 나오더라고요 ㅎㅎ;
10만원 확률은 극악인데요.. 저 확률로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케이뱅크에서 참여자 중에서 차후 한 명을 추첨으로 뽑는다고 합니다.

오랜만에 상자 열면서 재미있게 놀았답니다. 100개를 받아서 나름 여는 데에도 시간이 걸리더라고요. 앞서 말했듯 꽝이란 없고, 최소 20원 이상으로 현금이 계속 나옵니다. 아쉬운 점은.. 상자가 열리는 게 보였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더 진짜 같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.
무튼, 여러 사람에게 추천하면 나름 쏠쏠한 용돈벌이가 되지 않을까요?

참고로 당첨자 수는 매일 낮 12시에 초기화되기 때문에 웬만하면 초기화되고 바로 상자를 여는 것이 좋은 상자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는 길입니다. 이 시점(낮 12시)부터 계속해서 당첨자가 나올 테고, 특정 금액 당첨자의 수는 정해져 있으니까요. 꿀팁이죠?

이외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안내입니다. 꼼꼼히 읽어보면 좋겠죠?

제 추천인 링크를 통해 계좌 개설을 처음 하신다면 추천한 사람(=저) 및 추천받은 사람 모두 100개의 행운상자를 받게 됩니다. 꼭 제 것을 써주지 않으셔도 됩니다만, 그냥.. 이런 거 처음 올려봅니다. :) (머쓱)

아, 일단 계좌 개설을 하셨는데 행운상자가 어딨는지 모르겠다면 왼쪽 하단 "타임라인" 클릭 > 알림을 확인해보세요!


2. 이외 부업 아이디어: 티스토리 블로그

부업 정보를 찾아 오신 것 같아서..
혹시 이런 글은 어떠신가요?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투자했던 내용을 정리한 글입니다. :)
티스토리도 부업으로 하기에 정말 괜찮답니다. 초반에 세팅하는 게 조금 어려워서 그렇지..

티스토리 애드센스: 구글 애드센스 수익 중간점검

ft.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공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작년 3월. 요즘 망해가는 제 블로그에 방문자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게시글, 가장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눌러준 게시글은 바

sophia0215.tistory.com


오늘은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추천받은 사람이 케이뱅크 신규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추천인, 피추천인 모두 상자를 100개 받고, 그 100개의 상자 안에는, 꽝이란 절대 없고, 최소 20원 이상의 현금이 들어있는데요. 여러 사람에게 퍼뜨린다면 쏠쏠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. 참여 난이도 쉬운 꿀앱테크 아닙니까...? 운이 좋으면 당신이 10만원의 당첨자가 될 지도 모릅니다. 그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
반응형

댓글